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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위기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대응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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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침해 사고가 발생하는 동안 조직이 이해관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며 보호하기 위해 취하는 단계는 비즈니스 정상화와 장기적인 브랜드 평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공개 도메인을 사용하여 침해 사고에 소식을 널리 퍼뜨리고 더 많은 이해 관계자를 끌어모으는 비기술적 공격 기법을 사용하는 공격자로 인해 피해 조직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기업의 평판을 위험하게 하고 피해를 본 조직에 더 적극적 압력을 가함으로써 공격자가 목표한 바를 달성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Mandiant는 다각적 갈취 및 랜섬웨어 공격을 포함하여 침해 사고 전, 도중 및 이후에 위기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사이버 공격의 비기술적, 전략적 대응 요소를 둘러싼 위기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와 해당 조치를 개선하는 프로그램 평가 및 맞춤형 계획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