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맨디언트의 새로운 서비스 'Mandiant Executive Cybersecurity Services'

Kerry Matre
Apr 19, 2023
2 min read
|   Last updated: Jul 26, 2023
cyber risk

맨디언트(Mandiant)는 20년간 전 세계 주요 대기업과 협력하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맨디언트는 IT 기술을 중심으로 한 비즈니스 혁신과 사이버 위험 간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기업 경영진에게 지침을 제공해왔습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맨디언트가 새로운 서비스인 'Mandiant Executive Cybersecurity Services'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CXO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경영진은 사이버 위협이 비즈니스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사이버 위험 관련 주요 의사결정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볼 때 경영진을 위한 맨디언트의 새로운 서비스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고민을 해결합니다.

디지털 전환은 거스를 수 없는 대세입니다. IT를 통한 혁신은 조직 내부를 향하였다면, 디지털 전환은 외부 세상으로 기업의 디지털 플랫폼을 확장합니다. 이런 이유로 디지털 전환에 나선 기업의 경영진은 사이버 보안 위험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보안 임원(CISO)과 팀에 맡기고 신경을 크게 쓰지 않던 것을 이제는 조직의 디지털 전환을 가로막는 장애물인 동시에 디지털 기반 비즈니스의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위험으로 인식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맨디언트는 시기 적절하게 'Mandiant Executive Cybersecurity Services'를 선보인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각 조직이 직면한 고유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접근을 취합니다. 주요 지원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exec services image

'Mandiant Executive Cybersecurity Services'는 경영진이 사이버 위험 관련해 실무자 및 이사회 멤버들과 소통하는 가운데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경영진은 맨디언트 전문가의 일선 전문 지식, 맞춤형 멘토링, 실무 지침 등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